번 호 |
제 목 |
작성자 |
작성일 |
조 회 |
처리상태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109 | 도끼 모델링 배경이 첨부파일에 없습니다. | 정혁 | 2015-08-17 | 2,048 | |
| 108 |
나무 드로잉 검사 부탁드려요
|
변재석 | 2015-08-16 | 404 | |
| 107 |
작업한거 검사좀 부탁드립니다.
|
김경민 | 2015-08-13 | 301 | |
| 106 | 풀4 입니다. | 장우진 | 2015-08-07 | 2,096 | |
| 105 | 풀3 입니다. | 장우진 | 2015-08-07 | 2,035 | |
| 104 | 풀2 입니다. | 장우진 | 2015-08-07 | 1,944 | |
| 103 | 풀1 입니다. | 장우진 | 2015-08-07 | 2,122 | |
| 102 | 안녕하세요 ~ 포토샵 합성. 해봤습니다. | 이광민 | 2015-08-07 | 2,031 | |
| 101 | 수선화 해봤습니다. | 오택인 | 2015-08-06 | 1,951 | |
| 100 | 금새우난초.들꽃 수정해봤습니다. | 오택인 | 2015-08-03 | 2,275 | |
| 99 | 들꽃해봤습니다. | 오택인 | 2015-08-03 | 1,926 | |
| 98 | 금새우난초 수정해봤습니다. | 오택인 | 2015-08-03 | 1,965 | |
| 97 | 금새우난초 해봤습니다. | 오택인 | 2015-07-28 | 2,059 | |
| 96 | 갈대풀하고 일반풀 수정해봤습니다. | 오택인 | 2015-07-28 | 1,899 | |
| 95 | 일반풀 해봤습니다. | 오택인 | 2015-07-27 | 2,080 | |
| 94 | 갈대풀 수정해봤습니다. | 오택인 | 2015-07-27 | 1,992 | |
| 93 | 갈대풀 해봤습니다. | 오택인 | 2015-07-24 | 1,907 | |
| 92 | 강아지풀 수정해봤습니다. ver2 | 오택인 | 2015-07-24 | 1,926 | |
| 91 | 강아지풀 수정해봤습니다. ver1 | 오택인 | 2015-07-23 | 1,980 | |
| 90 | 강아지풀 해봤습니다. | 오택인 | 2015-07-22 | 2,120 |